뉴스&이슈

조회 수 7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친절위원회-교육.jpg 지난 6월 26일 친절한 병원 역량강화 위한

친절위원회 교육이 있었습니다. 

 

강연내용으로는 고객님들과 목소리로 만나는 전화 예절교육이 있었는데요,

평소 전화를 받을때 당황하지 않고 본바른병원만의 전화 인사법을 정해

친절하게 전화를 받을수 있도록 교육을 받았습니다.

 

또한 평소 놓치기 쉬운 전화를 끊을때 수화기를 내려 끊지말고

손으로 통화버튼을 눌러 끊는다든지,

전화를 담당자에게 돌려주기전에는 전화를 끊기는 경우를 대비해

담당자 번호를 알려드리고 돌려준다 같은

평소 무심하게 넘어가는 부분을

한번 더 생각할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정형외과, 내과, 신경과 중점 양산 대표 병원으로써

24시간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들이 신뢰하고 다닐수있는

병원이 될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